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연혁
로고소개
학회정관
오시는 길
관광레저연구
논문투고안내
투고안내
편집방침
심사규정
편집규정
투고규정
연구윤리 및 저작권동의
논문투고
연구윤리규정
편집위원회
논문검색
학술대회
정기대회
International Conference
세미나
학회소식
공지사항
포토갤러리
회원센터
회원제도
증명서안내
결제서비스
FAQ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연혁
로고소개
학회정관
오시는 길
관광레저연구
논문투고안내
투고안내
편집방침
심사규정
편집규정
투고규정
연구윤리 및 저작권동의
논문투고
연구윤리규정
편집위원회
논문검색
학술대회
정기대회
International Conference
세미나
학회소식
공지사항
포토갤러리
회원센터
회원제도
증명서안내
결제서비스
FAQ
학술대회
정기대회
학술대회
정기대회
International Conference
세미나
16권, 1호 무주태권도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경험, 고객감정반응, 고객만족에 미치는영향(최종건, 조성균)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243
게시일 : 2022-07-07
16권, 1호 무주태권도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경험, 고객감정반응, 고객만족에 미치는영향(최종건, 조성균)
첨부파일
무주태권도원의_서비스스케이프가_고객경험,_고객감정반응,_고객만족에_미치는영향.pdf
이전글
16권, 1호 태권도선수가 지각한 지도자의 리더십과 자기관리 및 운동지속의사의 관계(최천, 송은일)
다음글
16권, 2호 청말(淸末) 시기 중국 전통무술 매화권(梅花拳)이 주는 사회·문화적 의미(WU JINGE, 조성균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