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연혁
로고소개
학회정관
오시는 길
관광레저연구
논문투고안내
투고안내
편집방침
심사규정
편집규정
투고규정
연구윤리 및 저작권동의
논문투고
연구윤리규정
편집위원회
논문검색
학술대회
정기대회
International Conference
세미나
학회소식
공지사항
포토갤러리
회원센터
회원제도
증명서안내
결제서비스
FAQ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연혁
로고소개
학회정관
오시는 길
관광레저연구
논문투고안내
투고안내
편집방침
심사규정
편집규정
투고규정
연구윤리 및 저작권동의
논문투고
연구윤리규정
편집위원회
논문검색
학술대회
정기대회
International Conference
세미나
학회소식
공지사항
포토갤러리
회원센터
회원제도
증명서안내
결제서비스
FAQ
학술대회
정기대회
학술대회
정기대회
International Conference
세미나
18권, 2호 태권도 인플루언서 특성이 브랜드 애착,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LIU XIAOYI, 조성균)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200
게시일 : 2024-09-09
태권도 인플루언서 특성이 브랜드 애착,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LIU XIAOYI, 조성균)
첨부파일
태권도 인플루언서 특성이 브랜드 애착,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LIU XIAOYI, 조성균).pdf
이전글
18권, 2호 태권도 수련이 초등학생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강명주, 김하영)
다음글
18권, 2호 VSAB모델을 적용한 태권도 수련생 학부모의 행동의도 분석 광주광역시 태권도장을 중심으로(김영수, 유진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