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연혁
로고소개
학회정관
오시는 길
관광레저연구
논문투고안내
투고안내
편집방침
심사규정
편집규정
투고규정
연구윤리 및 저작권동의
논문투고
연구윤리규정
편집위원회
논문검색
학술대회
정기대회
International Conference
세미나
학회소식
공지사항
포토갤러리
회원센터
회원제도
증명서안내
결제서비스
FAQ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연혁
로고소개
학회정관
오시는 길
관광레저연구
논문투고안내
투고안내
편집방침
심사규정
편집규정
투고규정
연구윤리 및 저작권동의
논문투고
연구윤리규정
편집위원회
논문검색
학술대회
정기대회
International Conference
세미나
학회소식
공지사항
포토갤러리
회원센터
회원제도
증명서안내
결제서비스
FAQ
학회소식
포토갤러리
학회소식
공지사항
포토갤러리
[2020 하계] 특별세션 - 미디어커머스 현황과 발전방향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847
게시일 : 2020-08-16
첨부파일
발표1._디지털_트랜스포메이션_시대의_소비자_쇼핑_여정.pdf
발표2._디지털_커머스의_성장과_핀테크의_역할.pdf
이전글
[2019 하계] [영상] 하계융합학술대회 매경논문상 시상 / BEST융합세션 시상 (3일차)
다음글
[2020 하계] 특별세션 - Post 코로나 시대의 산업 변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