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4사(SBS, MBC, CJ ENM, JTBC)와 미디어렙사(SBS M&C, Kobaco, JTBC미디어컴)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있는 Big TV Day에 대한 설명 자료를 첨부파일로 공유해 드립니다.
Big TV Day는
"내일을 향한 동행 (TV-디지털, 광고주-매체사), 디지털 시대 마케팅의 뉴스탠다드: 콘텐츠"를
주제로 9/8(화) VOD 웨비나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내일을 향한 동행 (TV-디지털, 광고주-매체사), 디지털 시대 마케팅의 뉴스탠다드: 콘텐츠"를
주제로 9/8(화) VOD 웨비나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Big TV Day는 방송광고의 가치 증명 및 디지털 광고와의 공존 방식에 대해서
주의를 환기시킬 수 있는 주제를 발제할 예정이므로,
광고산업 업계 뿐만아니라 학계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세요.
주의를 환기시킬 수 있는 주제를 발제할 예정이므로,
광고산업 업계 뿐만아니라 학계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