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소식         포토갤러리

[한국옥외광고센터] 2021년도 옥외광고 학술연구 공고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688

한국옥외광고센터에서는 옥외광고 산업진흥 및 규제혁신을 위한 연구를 활성화하고자 옥외광고 학술연구 계획을 안내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지원분야 

● 한국옥외광고센터가 지정한 연구주제(3)와 옥외광고 산업진흥 및 규제혁신을 위한 자유주제 중 연구자가 선택지원

지정주제

옥외광고 매체별 효과측정 모델 개발 연구

디지털 옥외광고산업 진흥 및 옥외광고 중소사업자 지원 방안 연구

디지털 옥외광고 크리에이티브 유형 분석 및 활성화 방안 연구

자유주제

옥외광고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정책 및 창의적 주제로 옥외광고 산업발전 및 제도개선 관련 연구

지정주제 제목은 내용과 의미가 변동되지 않고, 내용을 보다 명확히 할 수 있는 경우 조정할 수 있음

 


2. 
지원 자격 및 내용 

 지원 자격

지원 자격

비 고

책임공동연구원

학계업계종사자 중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또는 해당분야 박사과정 대학원생(휴학생수료생 포함)

과제당 3명 이내

보조연구원

해당분야 석사학위 이상인자

 

 

 지원 내용

참여대상

지원연구비

비 고

학계업계종사자 중 박사학위 소지자

800만원/과제별

대학원생은 자유주제에만 지원 가능

박사과정 대학원생

500만원/과제별

 연구기간 : 28(연구 협약 체결 후)

 최종 연구결과물 : 논문 형태의 결과물(50쪽 내외) 선정 시 양식 제공

 


 

3.제출서류 및 지원방법

 제출기한 : 2021. 1. 25.() ~ 2021. 2. 19.()

 제출서류 : [붙임] 학술연구 신청서 및 계획서 1

개인정보수집·활용 동의서 포함

- 참여연구자

 첨부파일
2021년 한국옥외광고센터 옥외광고 학술연구 공고문.hwp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