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소식         포토갤러리

[한국옥외광고센터] 2022년도 한국옥외광고센터 옥외광고 학술연구 모집 공고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508



2022년도 한국옥외광고센터 옥외광고 학술연구 모집 공고


 

한국옥외광고센터에서는 옥외광고 산업진흥 및 규제혁신을 위한 연구를 활성화하고자 옥외광고 학술연구 계획을 안내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지원분야
○  한국옥외광고센터가 지정한 연구주제 (3 ) 와 옥외광고 산업진흥 및 규제혁신을  위한 자유주제 중 연구자가 선택 · 지원
지정주제 ①  딥러닝과 영상분석 기술을 이용한 간판 정보 수집 기술 연구
 ②  해외 버스광고 규제 완화 사례분석을 통한 국내 버스광고 개선방안 연구
 ③  기금조성용 옥외광고물에 대한 수용자 매체 평가 연구
 ④  기금조성용 옥외광고물의 창의적 크리에이티브 대한 연구
자유주제 옥외광고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정책 및 창의적 주제로 옥외광고 산업발전 및 제도개선 관련 연구
 
2. 지원자격 및 내용
○  지원자격 ( 과제당  3 명 이내 )
-  학계 · 업계종사자 중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또는 해당분야 박사과정 대학원생 ( 휴학생 ? 수료생 포함 )
보조연구원 해당분야 석사학위 이상인자
○  지원내용
학계 ? 업계종사자 중 박사학위 소지자 최대  800 만원 * /  과제별
KCI 등재지 게제 시 800만원품질평가 충족 또는 학술대회 발표 시 700만원
박사과정 대학원생 최대  500 만원 ** /  과제별
** KCI 등재지 게제 시 500만원품질평가 충족 또는 학술대회 발표 시 400만원
대학원생은 자유주제에만 지원 가능
○  연구기간
 첨부파일
2. 2022년 옥외광고 학술연구 공고문(최종).hwp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