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로 보는 최신 논문 #2]
N-스크린 시대의 방송/동영상 광고고 통합 노출 효과 및 광고비 최적 배분 추정 모델 연구
3-스크린(TV, PC, 모바일) 싱글 소스 패널 데이터를 기반으로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대학원생 연구회 제작)
https://www.facebook.com/permalink.php?story_fbid=1484570208292270&id=780428568706441
[카드로 보는 최신 논문 #2]
N-스크린 시대의 방송/동영상 광고고 통합 노출 효과 및 광고비 최적 배분 추정 모델 연구
3-스크린(TV, PC, 모바일) 싱글 소스 패널 데이터를 기반으로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대학원생 연구회 제작)
https://www.facebook.com/permalink.php?story_fbid=1484570208292270&id=780428568706441